HOME > 주요사업 > 기업 애로제로 원스탑 서비스
기업 애로제로 원스탑 서비스
광주광역시와 ㈜광주그린카진흥원은 기업중심 연구개발(R&D) 등 혁신적 지원 생태계 조성을 위해 다음과 같이 협력하고 있습니다.
서비스(협력) 내용
- 광주 지역기업 R&D․비R&D 부문 기업 애로기술 지원 및 자문
- 기술사업화 및 마케팅 지원, 기업지원 관련 문의사항 등
※ 예산이 동반되는 기술지원은 서비스 내용에서 제외
처리절차
-
- 애로(문의) 사항 발생
-
-
- R&D·비R&D 코디네이터 상담
- 전화·이메일
-
- 애로사항 접수
- 이메일
-
- 상담 및 처리 결과통보(안내)
- 이메일
처리기한
- 단순 애로사항은 접수일로부터 5일 이내(공휴일 제외) 결과통지
- 기술자문․여러 기관 협력 등 복합 애로사항은 10일 이내 향후일정 등 통지
- 처리 불가 애로사항은 구체적인 사유 등 10일 이내 통지
애로사항 상담 코디네이터 안내
모바일환경에서는 좌우로 이동하여 테이블을 보실 수 있습니다.
부문 |
부 서 명 |
성 명 |
사무실 전화 |
이 메 일 |
R&D |
사업기획팀 |
최승현 |
062)960-9533 |
|
비R&D |
기업지원팀 |
양동조 |
062)062-960-9542 |
|